대구 공연·전시 할인, 코코아 회원 되세요

3개 문화단체 패키지 프로그램
대구 3개 문화예술기관이 '코코아'회원을 모집한다. 왼쪽부터 이형근 대구 콘서트하우스 관장, 최승훈 대구미술관 관장, 배선주 대구 오페라하우스 대표. 대구 3개 문화예술기관이 '코코아'회원을 모집한다. 왼쪽부터 이형근 대구 콘서트하우스 관장, 최승훈 대구미술관 관장, 배선주 대구 오페라하우스 대표.
코코아 리플렛. 코코아 리플렛.

"대구에서 클래식 공연과 전시를 관람하시고 맛집도 이용하세요."

대구 3개 문화예술기관이 공연'전시 관람 시민을 대상으로 관람료 할인'포인트 적립 등 혜택을 제공하는 '코코아' 회원을 모집한다.

코코아(CO-COA)는 '함께'(CO)라는 뜻에 대구콘서트하우스(C), 대구오페라하우스(O), 대구미술관(A)의 각 기관 영문 첫 글자를 더해 만든 공연 패키지 프로그램이다.

3개 기관이 주요 관람객을 하나의 이름으로 묶어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만들었다. 코코아 회원에게는 관람료를 10% 할인하고, 10%를 포인트로 추가 적립해준다. 6월 30일까지는 적립률이 2배다. 3개 기관에서 티켓 구매 시 적립한 포인트로 50%까지 결제할 수 있다. 또 '코코아 패밀리'에 가입한 외식업체, 호텔, 미용실 등 40개 제휴사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회원들은 해당 기관에서 '코코아존'을 즐길 수도 있다. 관련 기관의 공연'전시'프로그램을 소개하는 곳으로, 다른 관람객과 달리 이곳에서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시민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회원에게는 멤버십 카드가 제공되며 다음 달 15일부터 운영된다. 다만, 올해 6회 이상 공연과 전시를 관람해야 자격이 유지된다.

코코아 홈페이지(cocoadaegu.modoo.at)나 대구콘서트하우스(concerthouse.daegu.go.kr), 대구오페라하우스(www.daeguoperahouse.org), 대구미술관(artmuseum.daegu.go.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우편 또는 방문접수하면 된다.

AD

관련기사

최신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