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로 오피스텔 '한원힐트리움 더테라스' 의정부 수혜단지로 각광

정부의 지속된 부동산 규제로 부동산시장은 실수요자 위주의 개편으로 변화되고 있다. 더불어 규제 무풍지대들은 오히려 반사이익까지 기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대표적인 곳이 경기도 의정부 일대이다.

이런 의정부 로데오거리 중앙로에 테라스 특화설계가 돋보이는 '한원힐트리움-더테라스' 오피스텔이 조성돼 눈길을 끈다.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까지 몰려들고 있는 오피스텔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서울생활권으로 불리는 의정부 중앙로 오피스텔 한원힐트리움-더테라스 규모는 지하 4층~지상 25층으로 설계됐다. 지상1층에 근린생활시설이 마련되고, 이를 포함해 오피스텔 7개 타입 69실, 도시형생활주택 16개 타입 288세대로 총 357세대가 구성된다.

오피스텔은 4.2m의 높은 층고로 개방감을 극대화했으며, 발코니 확장 서비스 면적과 사면에 고층건물이 없어 사면개방 조망권까지 확보했다. 특화설계에 중점 둔 만큼 가치가 높아진 단지로 투자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오피스텔의 전용면적은 13㎡~23㎡의 초소형 위주로 선보인다. 최근 1~2인 가구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면적으로 내부는 원룸형과 1.5룸형 2Bay스타일 등 총 23개가 마련된다.

도시형생활주택의 경우 천정고가 일반 아파트 대비 35cm 높은 2.65m로 설계돼 개방감을 한 층 끌어 올려 시원함을 선사한다. 특히 테라스 특화설계 도입이라는 큰 강점이 부각되며, 이를 토대로 내부는 2Bay구조 설계 및 1.5룸 공간분리형 원룸 특화로 선보여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단지 인근에는 신세계백화점, 가로수 공원 등이 형성돼 있어 생활프리미엄과 그린프리미엄 등 다양한 프리미엄 형성이 가능해 단지의 가치를 높이고 있다.

더욱이 부동산 전문가들이 중요 시 하는 '실사용 면적'이 우수한 단지로 인정 받고 있다. 실사용면적이란, 전용면적+서비스면적(발코니확정면적, 다락면적 등)을 뜻한다. 도시형생활주택이나 오피스텔 등을 알아볼 때는 실사용 면적이 중요 시 되는 이유는 실사용 면적에 따라 임대가 및 공실률이 좌우될 만큼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기 때문이다.

이런 면에서 한원힐트리움-더테라스는 지역 내 실사용면적 기준 최저분양가를 제시해 상승률이 두드러진다. 진입장벽을 낮춘 최신 오피스텔로써 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에게 합리적인 분양가를 제시하는 단지의 시공은 ㈜한원건설그룹이 맡았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송산교차로 인근에 마련됐다. 실투자금 3000만원대, 중도금 60%무이자 혜택을 선보인다. 모델하우스는 상담 예약제로 운영 중이며 예약방문 시 사은품을 증정 받을 수 있다.

AD

관련기사

최신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