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사이버대총동문회 소아암 환아에 200만원 기부

영진사이버대학교총동문회 회장단이 9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대구경북지회를 찾아 코로나극복에 힘을 보태달라며 200만원을 기부했다.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대구경북지회 제공. 영진사이버대학교총동문회 회장단이 9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대구경북지회를 찾아 코로나극복에 힘을 보태달라며 200만원을 기부했다.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대구경북지회 제공.

영진사이버대학교총동문회(이하 동문회)는 9일 코로나19 사태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대구경북 지역 소아암 환아들을 위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대구경북지회로 200만원을 기부했다.

동문회 회원들이 100만원, 동문회 임원회에서 100만원을 모금하여 총 200만원의 기부금을 마련했다. 회원들은 "이번 코로나 사태로 모두가 힘들지만 사회·건강 취약계층은 더욱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기에 회원들이 십시일반 기부금을 모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하기로 했다"고 했다.

장재관 동문회장은 "백혈병 소아암으로 어린 나이부터 힘든 투병 생활을 하는 아이들을 위해 기부에 동참하기로 했다. 이번 기회를 계기로 많은 회원들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대구경북지회를 알게 되고 단체기부뿐만 아니라 개인 정기후원으로 아이들과 지회를 위해 동행했으면 좋겠다"고 했다.

관련기사

AD

사회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