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1 '메리에겐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6월 8일 오후 10시 55분

다정하고 아름다운 메리 그녀를 잊지 못하는 테드 사립탐정 고용해 찾는데...

EBS1 '메리에겐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EBS1 '메리에겐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EBS1 TV 세계의 명화 '메리에겐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가 8일(토) 오후 10시 55분에 방송된다.

17세 테드(벤 스틸러 분)에게 특별한 일이 생긴다. 테드는 괴롭힘당하던 메리(카메론 디아즈 분)의 지적 장애 오빠를 도와준다.

메리는 테드의 착한 행동과 성격에 반한다. 그리고 테드는 모든 남자의 이상형인 메리의 파트너로 졸업 파티에 가게 된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테드는 파티장에 가기 직전 화장실에서 예측 불허의 '사고'로 절호의 기회를 놓친다. 졸업 후, 그녀는 플로리다로 이사하게 되고, 더 이상 테드는 그녀를 만나지 못한다. 여전히 테드의 마음을 차지하고 있는 메리에겐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테드는 13년이라는 세월이 흘러도 메리를 회상하며 그녀를 잊지 못한다.

그녀가 어떻게 살고 있는지 궁금하던 중 친구의 소개로 사설탐정 팻 힐리(맷 딜런 분)를 고용한다. 힐리는 마이애미에서 메리를 찾아내지만, 그녀에게 반해 테드에게 메리에 대해 거짓말을 한다. 메리의 정보를 알아낸 힐리는 의도적으로 메리에게 접근한다. 메리는 이상형 같은 힐리에게 빠져든다.

이 영화는 개봉 당시 섹시 코미디물로 흥행에 성공했다. 카메론 디아즈는 이 영화로 흥행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을 뿐 아니라 뉴욕 비평가협회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받으며 평단의 사랑을 받는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