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7종 단팥빵 & 연 10만 그릇 매운수제비 맛집 위치는?

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5일 저녁 방송될 SBS '생방송 투데이'에선 최상의 맛을 완성한 숙성 정육점과 7종 단팥빵, 황토 오리진흙구이, 연 10만 그릇 판매를 달성한 매운수제비를 소개한다.

이날 방송의 첫 번째로 소개될 맛집은 인천 연수구에 있는 '숙성고기'이다. '숙성고기'는 저지방 국내산 소고기만을 자연효소로 숙성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곳은 신선한 소고기 이외에도 고추장주물럭과 간장제육, 불고기 등이 인기 메뉴로 꼽힌다. '숙성고기'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해돋이로 168-15'에 위치해 있다.

한편 이날 방송의 코너인 '골목빵집'에선 취향 따라 골라 먹는 7종 단팥빵을 소개한다. 그 주인공인 노원구 상계동의 '단마루'는 기존 단팥빵을 비롯해 '커스터드 크림 단팥빵', '생크림 단팥빵', '소보루 단팥빵', '시나몬 단팥빵', '씨앗 단팥빵' 등 이색 단팥빵으로 유명하다. 특히 이곳은 유기농 밀가루만을 사용해 '건강한 빵집'으로도 알려져 있어 손님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단마루'는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241길 11'에 위치해 있다.

다음으로 소개될 맛집은 충청남도 아산시에 있는 '대풍산삼농원'이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다름 아닌 '황토오리진흙구이'이다. '황토오리진흙구이'는 14가지 한약재를 넣고 황토진흙으로 구운 요리이다. 또한 '황토오리진흙구이'에 산양산삼과 산삼막걸리 등의 건강식도 함께 먹을 수 있어, 겨울철 보양식으로 유명하다.

끝으로 소개될 맛집은 울산 울주군에 있는 '저수지휴게실'이다. 이곳의 대표 메뉴인 '매운수제비'는 매콤하고 걸쭉한 국물 맛이 일품이다. 특히 이곳은 매운수제비를 5,000원의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기도 한다.

관련기사

AD

라이프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