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맛집] '생방송 오늘저녁' 연매출 7억 한우낙지탕탕이&연매출 8억 매운 갈비찜 소개

출처: MBC '생방송 오늘저녁' 출처: MBC '생방송 오늘저녁'

5일 저녁 방송될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한우 낙지 탕탕이와 매운 갈비찜, 염소갈비전골이 소개된다.

첫 번째로 소개될 맛집은 인천 부평구에 있는 '육두령 부평산곡점'이다. 이곳은 고소한 맛의 '한우 낙지 탕탕이'를 비롯해 한우 구이를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식당이다. 이곳의 주소는 '인천광역시 부평구 마장로 263'이다.

두 번째로 소개될 식당은 고양시에 있는 '들안길 일산점'이다. 이곳의 대표 메뉴인 '매운 갈비찜'은 간마늘이 듬뿍 들어간 양념이 특징으로, 칼칼한 맛이 일품이다. 특히 남은 양념에 밥을 볶아 먹을 수 있도록 해 푸짐한 한 상을 제공한다. '들안길 일산점'의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애니골길 108'이다.

끝으로 소개될 식당은 경기도 광주시에 있는 '동궁염소탕'이다. '동궁염소탕'의 대표 메뉴인 '염소갈비전골'은 과거 '먹거리X파일'에서 착한 가게로 소개될 만큼 건강 보양식으로 인정받고 있다. 부추, 버섯 등 각종 야채와 함께 칼칼하게 끓인 전골은 깊은 국물 맛을 자랑한다. 한편 '동궁염소탕'의 주소는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도척윗로 248'이다.

관련기사

AD

라이프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