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역세권·하루 10만 유동인구…수도권 핫플레이스 상가 '모란역센트럴 스퀘어'

하루 평균 10만 명 이상의 유동인구를 자랑하는 모란역 초역세권랜드마크 상가 '모란역센트럴 스퀘어'가 분양 중이다.

신영건설이 공급하는 '모란역센트럴 스퀘어'는 수도권 대표 황금상권인 모란역 음식문화거리에 자리하고 있다.

KB상권분석에 따르면, 모란역 음식문화거리 평일 고객 10만 명 이상, 주말 17만 명에 달하며 연중무휴, 365일 활기찬 상권이다.

지하철 8호선·분당선 환승역인 모란역 4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상가이기도 하다.

모란역은 두 개의 노선을 지나는 '환승역세권'의 조건까지 갖췄으며 수도권 이동 광역버스도 정차해 주목 받는 곳이기도 하다.

'모란역센트럴 스퀘어'는 상권 주변으로 여수지구 등 주거단지가 형성돼 확보된 고정수요와 최근 추진 중인 성남 뉴시티까지 완료되면, 배후수요는 더욱 풍부해 진다.

특히 상가 상층부는 옥상까지 이어지는 구조로, 6m 규모의 높은 층고와 함께 넉넉한 휴식 공간까지 구축했다.

'만남의 광장' 이벤트 공간, 자연친화적인 포켓공원 및 옥상공원, 테라스까지 조성돼 모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거듭날 전망이다.

'모란역센트럴 스퀘어'는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3502, 3503번지 일대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4층 86실 규모다.

'모란역센트럴 스퀘어'는 계약금 10%에 입주 때까지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홍보관은 경기도 성남시 성남동 4940번지 모란시티 5층에 위치한다.

 

관련기사

라이프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