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들어 보이게 하는 이마∙팔자주름…주름 예방 필수 요소인 피부탄력에 탁월한 LED마스크 주목

이마주름과 팔자주름은 노화의 상징이라 할 수 있을 만큼 얼굴 인상에 매우 큰 영향을 끼친다. 비교적 젊은 나이에 이 두 가지 주름을 가지고 있으면, 본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이게 할 정도이다. 특히, 관상학적으로도 이마부위를 가장 중요시 할 만큼 이마주름은 주의 깊게 관리를 할 필요가 있다.

이마와 팔자주름이 생기는 원인은 다양한데, 가장 기본적인 원인으로는 얼굴 표정 습관이다. 얼굴에서 가장 움직임이 많은 부위를 입과 눈으로 알고 있지만, 우리가 알게 모르게 또 많이 움직이는 부위가 바로 이마이다. 특히 눈을 움직일 때 이마는 미세하게 계속된 움직임을 하게 되고, 이것이 계속 반복되면서 이마피부는 점점 얇아지게 된다. 이와 마찬가지로 팔자주름 또한 입 주위 움직임과 웃음을 지을 때 생겨나기 때문에 그 빈도가 매우 잦고 주름이 깊어지기 쉽다.

이마주름과 팔자주름은 평소 얼굴 표정에 신경을 써야 할 만큼 까다로운 주름이기 때문에 예방 및 관리가 굉장히 중요한데, 주름예방의 핵심인 피부탄력을 관리하는 방법으로 셀리턴 LED마스크가 주목 받고 있다.

셀리턴은 이미 LED마스크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인 만큼 그 기술력은 명실상부 최고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오직 효과만은 고집합니다."라는 경영이념 아래 셀리턴은 다른 업체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LED분석 장비를 유일하게 사용하고 있으며, 기술력을 높이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과 투자를 아끼지 않는 것으로 업계에서 유명하다.

특히 최근 출시한 셀리턴 플래티넘 LED마스크는 타사와 비교하여 채택하고 있는 기본적인 LED의 개수가 3가지 파장별로 각 342개씩 총 1,026개의 LED로 월등하게 많은 수를 자랑하는데, LED 보유 수뿐만 아니라 업계에서 유일하게 보유하고 있는 LED 모듈 특허 기술이 적용되어 피부에 유효한 파장 출력을 촉진하고 있어 제품 효과에 대한 만족도 또한 높다.

한편 셀리턴 플래티넘 LED마스크는 피부 탄력 외 피부 진정, 각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등 다양한 효과를 보여주고 있는데, 피엔케이피부임상센터를 통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피부 각질 49.0% 개선, 불독살 부위 처짐 47.0% 개선, 이마 부위 처짐 29.0% 개선, 팔자 부위 처짐 41.1% 개선, 이중턱 처짐 16.4% 개선, 모공 면적 31.1% 개선, 피부 채움 17.7% 개선, 피부 진정 13.8% 개선 등 업계 내 최다 임상결과로 압도적인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관련기사

AD

라이프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