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컴퍼니 탄탄면공방, 여름 한정 신메뉴 '냉비빔탄탄면(냉비탄면)' 출시

㈜에이티컴퍼니의 탄탄면 전문 브랜드 '탄탄면공방'에서 여름철 입맛을 돋우는 여름 시즌 한정 신메뉴 '냉비빔탄탄면(일명 냉비탄면)'을 선보인다.

탄탄면공방에 따르면 이번 신메뉴 '냉비빔탄탄면'은 고소한 땅콩소스와 아삭한 채파, 부드러운 지단이 어우러진 여름 별미로 여름 시즌 한정으로 판매된다. 스타필드고양점에서는 지난 5월 30일 선 출시 돼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6월 12일부터는 타 지점에서도 순차적으로 출시·판매된다.

여름 시즌 신메뉴는 탄탄면공방이 가지고 있는 특색과 독보적인 맛이 고스란히 담겨 있으며, 고소한 맛에 새콤한 감칠맛과 풍미가 한 층 더 배가되어 더운 여름철에도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탄탄면이다.

주황빛 땅콩 소스와 대비되는 지단, 채파, 육고명 등의 고명으로 푸짐하고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시원한 얼음까지 더해 무더운 여름에도 입맛과 더위를 모두 잡으며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철 이색 메뉴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여름 한정 신메뉴 '냉비빔탄탄면'을 출시하면서 기존 1인 세트인 '혼탄세트'와 2인 세트인 '탄탄세트'에 구성되어 있는 탄탄면을 냉비탄면 또는 마라탄면으로 변경 가능하도록 하여 세트 메뉴 선택의 다채로움을 더했다.

탄탄면공방 이상문 셰프는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하고 산뜻한 음식을 찾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여름 한정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신 여름 신메뉴인 만큼 기대해주셔도 좋다. 여름철 별미로 즐길 수 있는 시즌 한정 메뉴 '냉비빔탄탄면'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탄탄면공방은 대한민국 라멘 1세대가 만든 탄탄면 전문점이자 '탄탄면'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대표 브랜드로 올해 5월에 출시한 마라탄면, 통새우튀김볼에 이어 3번째 신메뉴를 출시한다.

탄탄면공방만의 독보적인 맛으로 재방문율이 높고 확고한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어 초보창업, 라멘창업, 소규모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도 각광받고 있다. 탄탄면공방은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사업설명회, 1:1 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탄탄면공방 신메뉴 및 창업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AD

라이프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