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남해 여행 코스 다랭이마을·상상양떼목장·문항어촌체험마을 소개, 체험 비용 및 가는 법은?

11일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 남해 체험 여행지인 다랭이마을과 상상양떼목장, 문항 어촌체험마을을 소개한다.

다랭이마을 위치 다랭이마을 위치

다랭이마을은 108층이 넘는 ''다랭이논이 있는 곳으로, 바다체험 및 소 쟁기질 체험 등 각종 관광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관광 명소로 자리매김했다. 체험비용은 대게 5,000원~10,000 사이로 책정돼 있는 편이기에, 부담 없이 관광할 수 있는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다랭이마을은, 남해의 유럽식 정원으로 알려진 명소인 '섬이정원'에서 자동차로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여행지로서 접근성도 좋은 편이다.

남해 상상양떼목장 위치 남해 상상양떼목장 위치

한편 상상양떼목장은 은 양들과 함께 뛰어다니고 편백숲을 거닐 수 있는 산책 코스로 유명하다. 이곳에서는 산책뿐만 아니라 양이나 앵무새에게 먹이를 주는 체험 또한 즐길 수 있다. 또한 입장료의 경우 성인은 9,000원,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는 6,000원이다.

문항어촌체험마을 위치 문항어촌체험마을 위치

끝으로 문항 어촌체험마을은 대국산 아래의 반농반어촌 마을로, 2007년 '전국어촌체험마을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는 쏙잡이, 고기잡이, 갯벌 체험 등을 10,000원에 즐길 수 있어,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다.

 

관련기사

AD

라이프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