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상북도청소년진흥원과 사회복지시설 孝 나눔 행사

민족의 대 명절 추석을 코 앞에 앞둔 지난 9월 10일, 문경에서는 어르신들과 문화공연을 함께 나누는 뜻 깊은 행사가 마련되어 눈길을 끌었다. 문경시 마성면 인효마을에서는 ㈜한스와 경상북도청소년진흥원이 함께 주최하는 '사랑해孝 고마워孝 행복하세孝'라는 주제로 사회복지시설 위문활동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는 ㈜한스의 법인설립 1주년을 맞아 경상북도청소년진흥원과 함께 손을 잡고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한 재능 나눔 사회공헌 활동으로 문경 인효마을 어르신 60여명을 대상으로 어르신을 위한 레크레이션, 색소폰 연주, 일루젼 매직쇼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졌다.

뿐만 아니라 공연이 끝난 후 보행이 불편한 어르신의 휠체어 이동을 지원하고 생필품을 전달하는 등 어르신 한 분 한 분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였다.

㈜한스 한효익 대표이사는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을 할 뿐 대단한 일이 아니다. 모두가 행복하게 웃을 때 우리는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지역 곳곳의 문화소외계층에게 다양한 문화공연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기꺼이 뜻을 함께 해주시고 많은 도움을 주신 경상북도청소년진흥원 서원 원장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한스는 법인설립 이전부터 다양한 재능기부를 통해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다.

 

 

 

 

 

관련기사

라이프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