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귀성길 차량 사고, 청라1급공업사 '태양모터스' 수리·점검 원스톱

평년보다 이른 시기 찾아온 추석에 많은 사람들이 혼선을 겪고 있다. 지난 해와 똑같이 준비를 하더라도 시간적 여유가 없는 상황에서 명절을 준비하는 것은 넉넉하지 못한 배송 시간, 높은 물가로 인한 가격 부담과 함께 때때론 필수적으로 준비해야 하는 것들을 챙기지 못하는 실수를 범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추석 때 반드시 챙겨야 하는 1순위 중 하나는 '차량 점검'이다. 평균 3~5시간 이내의 이동 시간을 필요로 하는 명절 연휴는 기차, 버스 대신 자동차를 운행해 편안하게 이동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명절은 많은 차량이 한꺼번에 몰리는 만큼 자칫하다 교통사고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하지만 운전은 본인이 조심하더라도 타인에 의해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만큼 실수에 대한 대처 방안 마련 역시 반드시 필요하다. 특히 차량 파손에 의한 '판금 도색'의 경우 차량의 손상이 직접적으로 나타나는 상처로 수리 후 수리가 되지 않은 부분과 큰 차이가 날 경우 추후 차량을 운행하는데 문제가 될 수 있는 만큼 풍부한 경력과 노하우를 갖춘 공업사를 찾을 것을 권장한다.

청라1급공업사 태양모터스의 경우 작업자의 풍부한 노하우를 살려 색상의 경계 없이 매끈한 판금도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40년 경력의 반장부터 마세라티 센터 출신의 정비 부장 등 현재 2대째 운영하면서 명맥을 이어오고 있는 태양모터스는 사고 시 자사 견인차를 통해 전 지역 픽드랍 서비스와 함께 대차를 위한 렌터카 연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태양모터스 관계자는 "일주일도 채 남지 않은 추석을 맞아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준비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차량 사고에 대한 대비 역시 중요하게 작용한다"며 "차량 손상으로 인한 판금 도색 등 차량 수리가 필요하다면 수차례의 수리 경험을 갖춘 인천교통사고 전문 태양모터스를 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인천1급공업사 태양모터스는 수리부터 점검까지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곳으로 국토교통부 인증 '진단평가사'가 중고차 성능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AD

라이프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