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엔 자연의 축복 속에 올리는 '야외웨딩' 어때요

당신의 야외웨딩꿈 '인연연서'가 지원

야외결혼은 오래 전부터 많은 사람들이 한번쯤 꿈꿔왔던 로망이다. 멋진 영화의 주인공처럼 푸르른 녹음을 배경으로 삼아 하객들과 함께 즐기는 축제 같은 야외웨딩은 그 자체로 여유로운 삶의 상징처럼 여겨지곤 했다.

곳곳에 야외전문 결혼식장이 늘어나고 각 지자체에서도 지역공원 등을 야외결혼식장으로 개방하면서 이제 야외웨딩은 더 이상 '꿈 속의 이벤트'가 아니라 예비부부들이 마음만 먹으면 쉽게 올릴 수 있는 '대세 트렌드'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더위가 물러나고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9월은 예비 신혼부부들이 '야외웨딩' 로망을 실현하기 좋은 계절이다. 날씨가 더 추워지면 미세먼지가 많아져 어려운 반면, 9월은 기온도 적당하고 공기도 좋아 야외에서 식을 올리기에 안성맞춤인 것이다.

특히 2019년 올해 9월은 야외웨딩 하기에 최적의 시즌이라고 여겨진다. 예년에는 9월 중하순에 추석연휴가 있어 결혼 날짜를 잡기가 어려웠지만 올해는 추석이 일찌감치 9월 중순 이전에 있어, 계절이 좋은 9월 중하순에 주요 야외웨딩식장의 결혼예약은 이미 오래 전에 꽉 차있는 상태다.

실제 9월 들어 받기 시작한 친지들의 결혼청첩에서도 장소가 야외식장인 경우를 종종 보게 된다. 지금은 태풍의 영향으로 날씨가 궂지만 추석연휴부터는 맑고 푸르른 전형적인 가을날씨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돼, 날씨로 인한 불편은 없을 것으로 보인다.

야외웨딩이 하나의 결혼트렌드로 자리잡은 것은 사회전반적으로 확대되는 친환경, 친자연 등 에코트렌드의 확산과도 관련이 있다. 도시생활이 일상이 되면서 갑갑한 실내를 벗어나 탁 트인 공간에서 여유를 즐기려는 욕구가 점점 커진 것이다.

야외웨딩식장도 처음엔 작은 가정집 정원에서 시작해, 교회 앞마당, 공원으로 확대되다, 최근엔 넓은 골프장을 배경으로 하는 야외결혼식장까지 등장해 이러한 추세를 반영하고 있다.

'야외웨딩'이든 '실내웨딩'이든 그 출발점은 결국 좋은 상대를 만나는 데서 시작한다. 진정한 마음을 함께 나눌 수 있는 평생의 반려자를 만나는 첫 단추를 잘 꿰어야 '야외웨딩'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것이다.

2019년 올해도 어느덧 3분의 2가 지났지만,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도전한다면 남은 4개월 동안에설레임 가득한 결혼 인연을 만들 수 있다. 초혼전문 결혼정보회사 인연연서가 당신의 그 도전을 도와줄 것이기 때문이다.

'감성매칭시스템'이라는 독보적인 시스템을 도입해 급성장한 초혼전문 결혼정보회사다.

대다수 결혼정보회사에는 연봉, 학력, 외모 등 객관적인 조건을 서열화해 등급을 매겨놓은 회원등급제라는 것이 있지만 인연연서에서는 그런 회원등급제가 없다.

대신 회원 개개인이 살아온 환경과 가치관, 이상향 등 성격이나 성향에 맞는 최적의 인연을 찾아 연결해주는 '감성매칭시스템'을 통해 높은 성혼율을 기록하고 있다.

'감성매칭시스템'은 남녀간 첫 만남에서부터 데이터베이스에 근거한 과학적 만남을 제공하고 있어첫 만남에서 실제 교제로 이어지는 비율이 상당히 높다.

대부분 20~30년 이상 완전히 다른 집안과 환경, 그리고 분위기에서 성장한 각 회원들의 감성코드를 기초로 한 개인별 맞춤만남이 성공율을 높이는 것이다.

실제로 이 시스템을 통해 결혼에 골인한 회원들의 성공사례가 입소문이 나면서 회원가입이 크게 늘어났다.

또 다른 특징은 매니저들의 전문성이 타사 대비 탁월하다는 점이다. 인연연서 매니저들은 오랜 교육과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상담을 진행하며, 고객들의 단점은 보완하고 장점은 더욱 빛을 발하게 해준다.

매니저들은 고객이 회원으로 가입하는 순간부터 고객관리를 시작하며, 초기 대화법, 교제 들어가는 시기 등 단계별 코칭과 상호간 호감을 높일 수 있는 전문적인 노하우를 전수한다.

혹시 매칭에 실패하는 경우가 있다면 원인을 꼼꼼히 분석해 고객에게 피드백을 해주고 이를 보완해 다음 매칭을 진행한다.

인연연서의 '감성매칭시스템'은 지금 당장의 조건보다는 결혼 후 생길 수 있는 문제까지도 생각해서 지원해주는 시스템이다. 따라서 인연연서를 통해 만난 배우자와의 결혼 생활은 인생의 깊이를 더욱 폭넓게 하고 행복한 결혼생활에 이르게 해준다.

시원한 바람이 함께 하는 9월, 가까운 친구의 멋진 야외결혼식장을 다녀올 예정이라면 반드시 인연연서의 문을 먼저 두드리길 바란다. 그 두드림이 내년 9월 당신의 화려한 야외웨딩을 현실로 만들어줄 지름길이 될 것이다.

관련기사

AD

라이프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