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창업브랜드 '아이센스리그', 창업비용 100% 보장 재창업보험제도 호평

PC방창업 대표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이창업비용 100%보장 '재창업보험'제도를 선보이며, 현재 홈페이지와 전화로관련내용 문의와 함께 창업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이센스리그PC방 재창업보험제도는 각 가맹점마다 목표매출을 설정하여 오픈 후 6개월안에 목표매출을 달성하지 못하면 그 매장은 본사에서 인수하고 새로운 매장을 만들어드리는 프랜차이즈 최초, PC방 업계 최초로 시도되는 제도이다.

이 제도는 안정적인 피씨방창업을 원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제도로서아이센스리그PC방에서 창업을 하면 적어도 창업비용은 100%보장될 수 있게 끝까지 성공을 책임지겠다는 자신감이 엿보이는 제도다.

경기불황으로 예비창업자들의 불안감이 커져가는 요즘, 아이센스리그PC방 본사는 말로만 '매출 보장!'이 아닌 직접 예비창업자들에게 직접 보여드리고 해결하고자 이런 제도를 만들었으며, 본사에서 이미 운영중인 10개 직영점들의 노하우와 기술력 그리고 기존 가맹점들을 통해 검증된 매출을 바탕으로 만일의 경우까지 대비해 보장해드린다는 제도인 것이다.

이 제도가 홈페이지에 올라오고 나서 상담문의가급증해서, 순차적으로 상담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는 부분은 현재 양해부탁드린다고 공지가 올라와있는 상태이다.

또한 창업비용 100%보장 '재창업보험'제도의 경우 본사 사업설명회에 참석하는 분들에게만 제공되는 창업혜택으로 현재 9월 9일(월) 오후1시 서울 구로구 본사에서 진행될것이라 전했다.

사업설명회에서는 PC방창업을 준비할 때 어떤 것부터 시작해야 될지, 필요한 창업 자본금, 예상 매출액, PC방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는 방법, 매장 마케팅 등의 유익한 정보들을창업전문가와의 1:1상담을 통해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현재 아이센스리그PC방에서 개최하는 9월 9일(월) 사업설명회는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가 가능하며, 재창업보험 제도 또한 본사 사업설명회에서 자세하게 설명을 들을 수 있다.

PC방 프랜차이즈 아이센스리그PC방은 인기 개그맨 박명수가 모델로 활동 중인 업체로 21년 컨설팅 경력을 가진 기업이다. 직영점 7개와 전국 가맹점 600개를 개설하였고, 만화카페 벌툰, 치킨의 민족,스터디카페 초심 등의 브랜드가 함께 운영되고 있다.

관련기사

AD

라이프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