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30 미리보기] 배그 점검, 신규 OP장갑차, 권총(Deagle) 출시

배그 패치노트 #30 공식 유튜브 캡쳐 배그 패치노트 #30 공식 유튜브 캡쳐

배틀그라운드(배그)가 오늘 7시간동안의 점검이 있음을 예고 했다.

그런데 오늘 패치 내용에 패치노트#30이 포함돼 있어 많은 유저들이 이번 패치엔 어떤 변경사항이 있는지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번 패치노트#30엔 신규 아이템인 권총 Deagle과 신규 차량 RBDM-2이 출시됐다.

권총(Deagle)은 62의 데미지량를 가지고 있으며 부착물로 레드 도트 사이트와 홀로그램 조준기, 각종 탄창, 그리고 견착 사격에 유용한 레이저 사이트를 장착할 수 있다. 하지만 데미지와 탄속이 다른 권총에 비해 월등한 만큼, 발사 시 큰 반동을 제어해야 한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45 ACP 탄을 사용하는 단발 권총으로서 기본 7발 까지 장착 가능하다.

신규 차량 BRDM-2는 플레어건 특별 보급 호출로만 소환할 수 있는 차량으로 모든 맵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존에 소환되던 방탄 UAZ가 BRDM-2로 대체된 것이다. BRDM-2의 HP는 총 2500으로 UAZ의 약 2 배 이상의 체력을 가지고 있으며 네개의 바퀴는 무슨일이 있어도 터지지 않는다. 또한 내구성이 매우 높아 총알 뿐만 아니라 수류탄, 그리고 레드존 데미지도 오래 버틸 수 있는 방탄 차량이다. 거기에 BRDM-2는 수륙양용 차량으로 수중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이때 탑승상태에서는 사격이 불가능 하다.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탑승 가능하며 수중 운전 시 22KM/H의 속도를 내고 육지 이동 시 최고 속도 102km/h까지 출력된다. 특히 주목할 점으로 PUBG에서 처음으로 방어도 매커니즘이 적용된 차량으로서 피격 시 기존 차량과는 달리 일정량의 피해 데미지를 덜 받게 된다.

한편 배틀그라운드(배그)가 오늘 7시간동안의 점검이 진행된다. 점검은 6월 26일 오전 9:30~16:30에 이뤄진다.

 

#배틀그라운드 점검 #배그 패치

 

 

 

관련기사

AD

라이프기사

매일신문은 모든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고지없이 삭제하겠습니다.
·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 개인정보 ·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 도배성 댓글 ·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