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방탄소년단과 '글로벌 수소 캠페인' 특별 영상 공개

22일 지구의 날 맞아 친환경 수소에너지 홍보

현대자동차가 지구의 날을 맞이해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글로벌 수소 캠페인'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현대차 수소전기차 '넥쏘'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연합뉴스 현대자동차가 지구의 날을 맞이해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글로벌 수소 캠페인'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현대차 수소전기차 '넥쏘'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연합뉴스

현대차가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글로벌 수소 캠페인' 특별영상을 공개했다. 현대차는 지난 1월부터 방탄소년단과 수소에너지의 친환경성과 지속가능성을 알리고 있다.

지난 2월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상영된 영상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특별 영상은 아름다운 대자연을 다음 세대에 물려주기 위해서는 지속가능성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영상 후반부에는 오염물질을 배출하지 않는 현대 수소전기차 '넥쏘(NEXO)'가 등장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지구의 날을 맞아 방탄소년단과 함께 선보인 특별 영상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팬들이 지구와 환경에 대한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방탄소년단과 함께 현대자동차 브랜드 지향점인 친환경과 지속가능성에 대해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AD

경제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