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구 블록체인 힛업' 참가 기업 모집

'2019 대구 블록체인 힛업'(블록체인 힛업)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

블록체인 힛업은 대구시의 후원 아래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이 후원하고 시그마체인이 주관하는 밋업 행사다. 4차 산업혁명의 핵심인 블록체인 산업의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해 산학연이 추진 중인 다양한 우수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업계와 대중에 소개하고자 마련됐다.

블록체인 힛업은 다음달 3일 오후 1시30분부터 6시까지 대구시 노보텔 앰버서더 호텔 샴페인 홀에서 진행되며, 250명 가량의 대구시 유력 정관계 인사가 참석할 예정이다. 참가 기업에게는 20~25분 간의 프로젝트 발표 기회가 제공되며, 현장 발표 동영상 촬영본을 포함해 초대장, 브로셔, X배너 등이 무상 제공된다. 현재 시그마체인을 포함해 블록펫, 태권블록, 캠프글로벌 등 10개 유망 블록체인 프로젝트가 참가를 확정했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시그마체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행사를 주관하는 곽진영 시그마체인 대표는 "국내 블록체인 산업이 글로벌 무대를 선도하려면 수많은 숨은 유망 블록체인 프로젝트가 업계와 대중이 더 활발히 소개되면서 다양성이 확대되야 한다고 본다"면서 "앞으로도 시그마체인은 업계 선도기업으로서 지차체 및 산학연과의 협력을 통해 유망 블록체인 프로젝트 발굴에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AD

경제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