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 또 한 번 "안방에 대팍 배송"

대구FC, 24일까지 상주전 ‘안방에 대팍배송’

대팍티켓전광판 대팍티켓전광판
상주전. 대팍티켓 상주전. 대팍티켓

대구FC가 24일까지 구단 공식 홈페이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의 링크를 통해 상주전 홈경기 '안방에 대팍 배송' 이벤트 신청을 받는다.

대구는 최근 '안방에 대팍 배송'을 통해 시즌권자 및 온라인 신청자에 한해 경기 티켓, 스티커 등 증정품을 보내주는 이벤트를 실시했다. 약 5천 명의 팬들이 지난 16일 포항전 홈개막전 티켓을 안방에서 수령했다. 또 '안방에 대팍배송' 티켓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한 팬들의 사진이 포항전 당일 경기장 전광판에 송출되어 경기장을 찾지 못한 팬들에게 또 하나의 추억을 선사했다.

29일 예정된 상주전 홈경기 티켓도 '안방에 대팍배송'을 실시한다. 신청은 24일 오후 4시 30분까지 구단 공식 홈페이지(http://daegufc.co.kr)이나 공식 인스타그램(http://instagram.com/daegufc.co.kr) 계정을 통해 가능하며 25일부터 순차적으로 우편 발송된다.

6월 티켓 모델이 될 선수를 뽑는 온라인 팬 투표도 함께 진행된다. '안방에 대팍 배송' 신청 링크에서 홍정운 선수를 제외한 41명의 선수 중 한 명에게 투표할 수 있다. 선수는 온라인 팬 투표와 최근 활약 등 다양한 지표를 참고해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대구는 유관중 경기 전환 시까지 매 홈경기마다 '안방에 대팍 배송' 이벤트를 실시해 팬들에게 티켓을 배송할 계획이다. 신청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매 경기 열흘 전 공식 홈페이지에서 안내한다.

관련기사

AD

스포츠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