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욱 추가골 "벤투호 제공권 담당 합격점"

10일 경기 화성종합경기타운 주경기장에서 열린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H조 2차전 한국 대 스리랑카 경기에서 두번째 골을 넣은 김신욱이 세리머니를 햐고 있다. 연합뉴스 10일 경기 화성종합경기타운 주경기장에서 열린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H조 2차전 한국 대 스리랑카 경기에서 두번째 골을 넣은 김신욱이 세리머니를 햐고 있다. 연합뉴스

김신욱이 추가골을 터뜨렸다. 10일 오후 8시부터 경기도 화성시 화성종합경기타운 주경기장에서 진행되고 있는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2차예선' 스리랑카와의 경기 전반전이 채 끝나기도 전에 말이다.

김신욱은 이날 전반 17분 골에 이어 전반 31분 골을 넣어 전반전이 끝나지 않은 전반 31분 현재 2골을 기록 중이다.

전반 10분 손흥민의 골, 전반 20분 황희찬의 골까지 더해 현재 대한민국이 스리랑카에 4대0으로 앞서 있는 상황이다.

김신욱은 첫 골을 손흥민의 어시스트를 받아 오른발로, 이어 두 번째 골을 김문환의 어시스트를 받아 헤딩으로 성공시켰다. 발과 머리 모두 써 득점을 기록하며 스리톱의 중앙에서 제 역할을 했다.

관련기사

AD

스포츠기사

매일신문은 모든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고지없이 삭제하겠습니다.
·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 개인정보 ·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 도배성 댓글 ·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