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맛집]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10000원 굴찜 무한리필+3000원 콩나물 국밥 맛집 소개

사진=부산 동래구 맛집 '최목장' 사진=부산 동래구 맛집 '최목장'

23일 저녁 방송될 KBS 2TV '2TV 생생정보'에서는 갈비 짬뽕과 양념 쭈꾸미, 굴찜, 콩나물 국밥 맛집을 소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첫 번째로 소개될 식당은 '갈비 짬뽕'으로 유명한 '수타원'이다. 경기도 수원시에 있는 이곳은, 얼큰한 짬뽕에 그릇 크기의 갈비가 들어있어 화제가 됐다. 짬뽕에는 갈비뿐만 아니라 홍합, 오징어 등 각종 해산물도 푸짐하게 들어있어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수타원'의 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482번길 6'이다.

다음으로 소개되는 식당은 안양시에 있는 '아라숯불닭갈비&쭈꾸미'이다. 이곳의 대표 메뉴인 '양념 쭈꾸미'는 숯불에 구워 더욱 깊은 풍미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함께 제공되는 고르곤졸라 피자에 쭈꾸미를 함께 싸 먹는 것이 특징이다. '아라숯불닭갈비&쭈꾸미'의 주소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부림로 178'이다.

한편 이날 방송은 지갑 사정이 어려운 이들을 위한 가성비 맛집 두 곳도 소개한다. 바로 부산 동래구에 있는 '최목장'과 충청북도 제천시에 있는 '여기 어때'이다. '최목장'은 10,000원의 가격에 굴찜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 '최목장'의 주소는 '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장로 104-11'이다.

'여기 어때'는 콩나물 국밥을 3,000원의 가격에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양 또한 푸짐해 손님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여기 어때'의 주소는 '충청북도 제천시 용두천로 292'이다.

관련기사

라이프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