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서 직배송! 싱싱한 활어회 푸짐하게…달서구 대실역 맛집 '한상바다 다사점'

뭐니 뭐니 해도 회는 싱싱한 게 최고이다. 다사 맛집으로 자리잡은 '한상바다 다사점'은 매일매일 통영에서 공수해온 횟감을 제공하기 때문에 언제라도 신선한 회을 즐길 수 있는 성서 맛집이다.

광어와 우럭, 돔, 밀치 등 10여 가지의 활어를 통영에서 직배송하여 가격은 낮추고 신선도는 높여 손님들의 만족감을 채워주는 달서구 횟집이기 때문이다.

강정보 맛집으로도 유명한 한상바다 다사점에서 제공하는 싱싱한 활어회는 투명한 빛깔과 탱글탱글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데, 이는 횟감의 특색에 맞게 개별로 손질과 숙성을 달리하여 최적의 맛을 내기 때문이다.

달성군 맛집인 '한상바다 다사점'의 인기 메뉴는 단연 '회 정식'이다. 한 상 가득 차려지는 바다의 맛이 일품인 '회 정식'은 싱싱한 활어회는 물론, 다양한 곁들이 음식들이 함께 나온다.

우동, 초밥, 매운탕, 간장 게장, 마끼, 해산물 등 곁들이 음식들은 주 메뉴인 '회'가 나오기 전부터 손님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내어지는 음식의 종류도 다양하거니와 퀄리티 또한 모두 높기 때문이다.

매일 신선한 재료를 직접 눈으로 보고 구입하여, 작은 요리 하나도 놓치지 않기 위해 세심하게 신경을 쓰는 차제욱 대표의 정성이 가득 담긴 음식들. 맛과 구성, 가성비까지 두루 갖춘 회 정식은 인근 직장인들의 점심 메뉴로 가족, 친구, 연인들이 즐겨 찾는 인기 메뉴로 손꼽힌다.

신선한 활어회로 만드는 '특초밥'도 맛과 구성이 좋다. 광어, 우럭, 밀치, 초새우, 노르웨이산 연어 등 11피스의 다양한 초밥과 우동, 대마끼로 구성된 특초밥 메뉴는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인기 만점이다.

또, 슬러시 얼음이 떠 있는 새콤한 국물 한 모금에 속이 시원해지는 '물회'도 별미이다. 개운한 맛을 내는 육수 국물에 식감이 좋은 우럭 회를 넣고, 오이와 배를 얇게 썰어 맛과 식감을 탁월하게 살렸다.

"달서구 맛집 한상바다 다사점에 오시는 분들에게 정성을 다한 질 높은 음식을 제공하여 돈이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들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상바다 다사점 추제욱 대표는 고객의 편에서 먼저 생각하며 음식의 맛과 정성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고객들이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단독룸과 아늑한 공간을 마련하는 등 가게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도 눈에 띈다.

관련기사

AD

라이프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