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그룹 창립 9주년 기념식…올해 슬로건은 ‘IM CEO’

코로나19 여파로 참석 인원 최소화, 유튜브 생중계
김태오 회장 ‘덕분에 챌린지’로 시작

15일 DGB금융지주 본사에서 열린 DGB금융그룹 창립 9주년 기념식에서 참가자들이 구호를 외치고 있다. DGB금융그룹 제공 15일 DGB금융지주 본사에서 열린 DGB금융그룹 창립 9주년 기념식에서 참가자들이 구호를 외치고 있다. DGB금융그룹 제공

DGB금융그룹(회장 김태오)은 15일 오전 대구 북구 칠성동 DGB금융지주 본사에서 그룹 창립 9주년 기념식을 열고 2020년 기업문화 슬로건 'IM CEO'를 발표했다.

슬로건은 '내가(IM) DGB금융의 주인이라는 마음가짐으로 도전(Challenge)하고 노력(Effort)해 위기를 기회(Opportunity)로 만들자'는 뜻이 담겼다.

이날 기념식은 코로나19 여파로 참석 인원을 최소화한 가운데 유공직원 표창, 회장 기념사, 기업문화 슬로건 발표 등으로 구성됐고, 전 과정이 유튜브로 생중계됐다.

김태오 회장은 기념식 시작으로 코로나19와 맞서 싸우는 의료진에게 감사를 표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김 회장은 "어려운 경제 환경과 시대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해야 미래를 보장받을 수 있다"며 "불확실성이 커진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는 모든 것을 고객의 관점에서 생각해야 생존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태오 DGB금융그룹 회장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며 수어를 만들어 보이고 있다. DGB금융그룹 제공 김태오 DGB금융그룹 회장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며 수어를 만들어 보이고 있다. DGB금융그룹 제공

관련기사

AD

경제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