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로 힐링하세요. '2019 울진종합예술제'

14일까지 울진연호문화센터에서 열려
미술·서예·사진·공예 등 울진의 멋 가득

울진연호문화센터 전시실에 마련된 울진종합예술제 출품작들을 주민들이 감상하고 있다. 울진군 제공 울진연호문화센터 전시실에 마련된 울진종합예술제 출품작들을 주민들이 감상하고 있다. 울진군 제공

울진지역 문화예술인들이 모이는 '2019 울진종합예술제'가 11일부터 14일까지 나흘 동안 울진연호문화센터에서 열린다.

예술제 기간에 미술⋅서예⋅사진⋅공예가들이 참가한 작품들이 센터 전시실에서 전시되며 '제6회 울진체험 관광사진 공모전'에서 입상⋅입선한 작품도 1층 로비에서 선보인다.

공연행사로는 11일 '울진 연예인 축하공연', 12일 '국악협회축하공연', 13일 '동아리페스티벌', 14일 '제3회 주부가요제' 등이 진행돼 볼거리와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제3회 주부가요제'는 23일 울진연호문화센터에서 예선을 거친 13명의 주부가 선의의 경쟁을 펼친다.

박금용 울진군 관광문화과장은 "울진종합예술제는 지역문화 예술 인프라를 바탕으로 문화예술의 창작과 보급, 예술성 확인 및 가능성을 보여주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군민들의 질 높은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 자리를 마련했으며 예술제를 통해 군민들이 힐링하고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010-8570-6743.

관련기사

문화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