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유명 인플루언서들, 방탄소년단 뷔 향한 무한 애정…브렛맨 락 "나의 최애"

사진. 방탄소년단 뷔 사진. 방탄소년단 뷔

방탄소년단(BTS) 뷔가 패션 및 뷰티 업계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해외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관심까지 집중시키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브렛맨 락(Bretman Rock)은 최근 라이브 방송 도중 뷔에게 최애 고백을 남겨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브렛맨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갖던 중 BTS와 관련해 최애는 누구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그는 망설임 없이 '최애는 뷔이며 매우 멋지다'라고 답해 폭발적인 반응을 받았다.

브렛맨 락은 약 1500만 명 이상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의 가장 영향력 있는 뷰티 인플루언서 중 한 명으로 손꼽힌다. 특히 2020년 미국의 톱 뷰티 인플루언서에서 5위에 오를 정도로 막강한 영향력을 과시하는 인물이다.

사진. 해외 유명 인플루언서 브렛맨 락과 달라리드 사진. 해외 유명 인플루언서 브렛맨 락과 달라리드

뷔를 향한 관심은 뜨거운 관심은 중동에서도 이어졌다. 쿠웨이트의 유명 뷰티, 패션 인플루언서 달라리드(Dalalid, Dalal AlDoub)는 BTS에게서 영감을 받은 패션들을 한 주 동안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그녀가 처음으로 모티브를 삼은 것은 뷔 인 것.

뷔가 얼마전 한 시상식에서 착용해 화제가 된 화려한 노란색 슈트를 모티브로 재현한 달라리드는 뷔가 가장 우아한 멤버 중 한 명으로 느껴진다고 밝혔다. 또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에도 뷔의 의상들이 가장 가깝다면서 애정을 드러냈다.

앞서 달라리드는 뷔를 '화이트 셔츠의 왕'이라고 칭하며 뷔의 패션에서 영감을 받은 패션을 선보인 바 있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완독률이 좋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