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남다른 미적 감각 발휘…하나뿐인 꽃 포토카드 탄생

'방탄티비'(BANGTAN TV) '방탄티비'(BANGTAN TV)

방탄소년단 지민이 남다른 미적 감각의 '골드핸드'면모로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1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티비'(BANGTAN TV)를 통해 멤버들의 'BE' 앨범 포토 카드 꾸미는 모습을 공개했다.

#태어나서_포꾸는_처음이라 #함께_포꾸해요_아미 라는 글과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 멤버 진과 팀을 이룬 지민은 'Life Goes On' 공식 뮤직비디오에서 착용해 품절사태를 불러왔던 체크무늬 파자마를 입고 러블리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지민은 포토카드를 꾸미는 동안 센스넘치는 유머 감각으로 시종일관 즐거움을 선사해, 멤버 진은 물론 영상을 시청하는 팬들마저 보는 내내 웃음짓게 했다.

또한 타고난 미적 감각으로 꽃 스티커를 접어 '꽃'이 배경인 본인의 포토카드에 붙이는 센스를 발휘, 야무진 손길로 꾸미기에 나서 팬들을 놀라게 했다.

화사한 노랑색으로 꽃을 만들고 색색의 펄 스티커로 포토카드를 장식한 지민은 "꽃과 제 이름 JIMIN과 feel so good 이라는 영어를 썼다"며 포토카드를 공개, 뛰어난 미적감각을 자랑했다.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지민을 작품으로 한 팬에게 '골드핸드'라는 칭찬으로 이슈가 되었던 지민은 이번 포토카드 꾸미기로 진정한 '골드핸드'의 실력을 보여주게 됐다.

영상이 공개된 후 '단 하나뿐인 포토카드 가지고 싶다', '미술 감각도 뛰어난 다재다능 천재돌', '진정한 골든 핸드', '섬세한 손놀림에 심쿵', '못하는 것을 못하는 지민', '역시 재능부자' 등 다양한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공식 팬 커뮤니티인 '위버스'를 통해 지민이 디자인한 'Curated for ARMY: Sketches' 를 공개, 6;13분을 가리키는 시계와 원형 탁자를 공개했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