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사전에도 등장한 '비현실적 아름다움'

방탄소년단 뷔 방탄소년단 뷔

방탄소년단(BTS) 뷔의 비주얼에 관한 키워드가 사전에 등재되면서 'K팝 대표 비주얼'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얼굴', 'K팝 아티스트 중 가장 아름다운 얼굴' 등등 수 많은 미남 타이틀을 휩쓸며 K팝 대표 비주얼로 손꼽히는 뷔가 이번에는 사전에까지 관련 키워드를 등재시켰다.

영미권 최대 온라인 사전 웹사이트 '어반 딕셔너리(Urban Dictionary)'에 뷔의 미모와 관련한 두 가지 키워드가 등재됐다. 바로 'K팝의 얼굴(Face of Kpop)'과 '비현실적 아름다움(Ethereal beauty)'로 뷔의 수려한 외모를 대표하는 말들이다.

어반 딕셔너리는 'K팝의 얼굴(Face of Kpop)'이란 항목을 설명하면서 김태형(뷔)는 '2020년 탑 페이스',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100인' 등의 매체에서 1위를 차지했고 K팝의 대표 비주얼로 불린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를 설명하는 다른 단어들로는 "국보급 미남", "디즈니 왕자", "그리스 조각상" 등이 있으며 입을 다물 수 없을 정도로 잘생긴 외모를 가졌다고 덧붙였다.

또 다른 키워드 '비현실적 아름다움(ethereal beauty)'에서는 김태형의 비현실적인 아름다움을 보면 마술을 믿게 될 정도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가 화면에 등장하면 다른 곳으로 시선을 돌리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