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향한 끝없는 생일 축하 물결…꽃미모 셀카로 화답

사진.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계정 사진.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계정

방탄소년단 지민이 브이라이브를 예고한 가운데, 26번째 생일을 축하해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와 함께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지민은 13일 새벽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생일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조만간 브이앱으로 찾아 뵐게요!"라며 두 장의 셀카 사진과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남겼다.

 

 

공개된 사진 속 지민은 평소 애정템으로 알려진 스프라이트 티셔츠를 입고 마스크를 쓴채 또랑또랑한 눈빛을 선보였다. 또 다른 사진에는 마스크를 살짝 내린 후 브이 포즈를 취한 뒤 또렷한 눈매와 도톰함 명품 입술, 꽃미모의 정석을 발산한 지민의 모습이 담겨있다.

지민의 트윗이 업로드 되자 아르헨티나 출신 팝 아티스트 알레한드로 비질란테(Alejandro Vigilante)를 비롯해 솔로곡 라이(Lie), 세렌디피티(Serendipity), 필터(Filter) 등으로 연일 최초, 최고의 기록을 써내려가고 있는 세계 최대 음원플랫폼 스포티파이(Spotify), 시민운동 단체 글로벌 시티젠(Global Citizen),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 Deezer, 미국 기업 베이글 바이츠(Bagel Bites), 미국 유명 스킨케어 브랜드 선데이 라일리(Sunday Riley), 미국 마이너 리그 베이스볼 팀 레이크우드 블루클로스(Lakewood BlueClaws) 등의 수많은 공식 계정에서 축하의 댓글을 남겼다.

특히 브라질 사진작가 'Tom filho'는 "제 인생을 바꿔주셔서 감사하고, 증오가 제 꿈을 쫓아갈 수 있는 동기와 숨결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해주었습니다''라는 감동의 댓글로 네티즌들의 큰 공감을 샀다.

멤버들의 축하 인사도 이어졌다. 슈가가 #지민생일ㅊㅋ#슈가형이야 #HappyBirthdayJimin #대체불가 해시태그와 ''쥐미나 생일 축하한다! 행복한 하루 되렴"이라고 축하 트윗을 남기자 지민은 "대체불가는 왜 적은 거임" 이라고 댓글을 남겨 아웅다웅 케미로 유쾌함을 선사했다.

#HappyJiminDay와 "찌미나","생일 축하해",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자" 등의 축하 메시지를 연이어 남긴 제이홉은 장난꾸러기 같은 지민의 영상까지 게시해 오랜 룸메이트로서 애정을 드러냈으며 맏형 진은 키친타올에 남긴 축하글로 지민의 생일에 흥을 더했다. 또 리더 RM은 "지민아 생일ㅊㅊㅊㅊㅋㅋㅋㅋㅋㅋ #지민생일ㅊㅋ #냠쥰이형이야"라며 일상 속 지민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에 일본 매체 K스타일(Kstyl)은 지민의 생일과 멤버들의 축하 메시지를 보도했으며 인도 매체 핑크빌라(PINKVILLA) 또한 지민의 생일을 축하하며 지난해 사우디아라비아에서 개최된 방탄소년단 콘서트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투어 당시 지민의 생일을 맞아 멤버들과 아미들이 펼친 잊지못할 깜짝쇼에 대한 기사를 게재했다.

특히 미국 매체 엘리트데일리(Elite Daily) 편집장 노엘 데보이(Noelle Devoe)는 여전히 지민을 향한 뜨거운 애정을 가감없이 드러내며 "2020년 10월 13일은 방탄소년단 팬덤에서 특별한 날이다. 지민의 26번째 생일을 위한 트윗은 사랑스러운 농담으로 가득하다"는 내용의 기사를 업로드 했다.

미국 온라인 방송 네트워크 애프터 버즈TV(After BuzzTV)와 말레이시아 뉴스 채널 온마노라마(Onmanorama)는 지민의 생일을 축하하며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100에서 콜라보레이션 곡 새비지러브(Sabage Love)와 BTS 신곡 다이너마이트(Dynamite)가 나란히 1, 2위에 올라 지민의 생일에 더욱 특별한 의미에 대해 보도했다.

이처럼 26번째 지민의 생일에는 방탄소년단과 팬덤 아미를 비롯한 전세계 셀럽, 공식 계정등의 축하 물결로 영원히 기억될 생일을 만들어 '짐토버'의 의미를 더했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