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Winter Bear' 커버한 제드 마델라…영상까지 직접 제작

사진. '제드 마델라(jedmadela)' sns 사진. '제드 마델라(jedmadela)' sns

필리핀의 유명 싱어송라이터 '제드 마델라(jedmadela)'가 방탄소년단 뷔의 자작곡 '윈터 베어'를 커버해 화제다.

지난 19년 8월 뷔가 깜짝 발표한 자작곡인 '윈터 베어'는 월드투어 도중 영국 영화를 보고 영감을 받아 프로듀싱에도 참여한 것으로 알려진 어쿠스틱 기타의 아름다운 선율이 매력적인 곡이다.

제드 마델라는 뷔의 '윈터 베어'를 커버하며 원곡의 차분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신만의 창법으로 재해석함과 동시에 감각적인 영상까지 직접 찍어 업로드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사진이나 영상이 공개되는 날이면 제드 마델라는 뷔의 사진이나 영상을 업로드하며 '앓이' 하는 일반 팬과 다를 바 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제드의 팬들은 뷔와 관련된 굿즈를 선물하고 있어 흐뭇한 광경을 연출하고 있다.

'윈터 베어'는 많은 해외 매체로부터 '감성적인 보컬과 서정적인 가사, 뛰어난 영상미가 돋보이는 곡이다' 라는 호평을 받은 곡이다. 뷔가 직접 기획, 연출하고 출연한 전 세계 각지의 아름다운 장소를 배경으로 한 뷔의 모습이 담긴 뮤직비디오는 현재 유튜브 조회수 5200만뷰를 돌파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

한편, 뷔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지난 10일, 11일 양일간 열린 온라인 콘서트 'BTS MAP OF THE SOUL ON:E'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