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앤 부티 시즌5’, 뷰티여신 6명이 전하는 뷰티 노하우!

'뷰티 앤 부티 시즌5'. '뷰티 앤 부티 시즌5'.

뷰티 여신 유진과 박정아, 치타, 솔빈, 박기량, 김유미가 함께하는 '뷰티 앤 부티 시즌5' 30일(수) 첫 방송된다.

'뷰티 앤 부티'는 지난 2017년부터 리얼하고 생생한 리뷰를 담아온 뷰티전문프로그램으로 이번 시즌5는 원조 뷰티 여신 유진을 필두로 쥬얼리의 리더 박정아, 래퍼에서 배우까지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는 치타, 대세 아이돌에서 배우 '솔빈', 치어리더 대표 여신 박기량,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유미가 트렌디한 뷰티 노하우와 비밀스런 뷰티 꿀팁을 전한다.

쥬얼리 박정아는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바탕으로 자신만의 뷰티 팁을 공개하며 신상 아이템의 리얼한 검증과 뷰티 수다를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유미는 생애 첫 MC 도전으로 자신만의 미모 관리법과 아이돌보다 더 아이돌 같은 몸매 관리팁을 가감 없이 공개한다.

그동안 여러 작품에서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은 물론, 깊이 있는 내면 연기까지 소화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완성해온 '유진'은 원조 뷰티 MC답게 탄탄한 뷰티노하우를 알려줄 예정이다.

팔등신 몸매와 인형같은 이목구비의 치어리더 여신 박기량과 아이돌에서 배우로 활약한 솔빈, 다재다능한 반전매력과 메이크업 금손 치타의 숨겨진 비밀 뷰티 레시피를 전한다.

뷰티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며 리얼하고 생생한 리뷰를 담은 셀럽들의 뷰티 노하우를 4년간 업그레이드 해온 '뷰티앤부티 시즌5'가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