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굿보이 의상' 철학…패션으로도 전파

사진. 방탄소년단 지민, 올케이팝(allkpop) 사진. 방탄소년단 지민, 올케이팝(allkpop)

28일 방탄소년단은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2020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 공연 준비에 한창인 멤버들의 사진을 공개했다.

지민은 세계적인 패션 아이콘답게 캐주얼한 옷차림에 비니를 착용한 패셔너블한 모습이었으며, 특히 '굿보이(GOODBOY)'문구가 쓰여진 블루 오버핏 티셔츠가 시선을 사로 잡았다.

이에 북미매체 올케이팝(allkpop)은 '선함'과 '옳음'을 나타내는 지민의 '굿보이' 의상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며 지난 브이라이브(V LIVE)방송 당시 지민이 'Be a Good Human'이 적힌 옷을 입었던 것과 온라인 콘서트인 방방콘(BANGBANGCON) 이후 퇴근길에 포착된 오렌지색 '굿보이' 문구 티셔츠를 언급했다.

이어 세계 패션 산업 공식 인정으로 패션 비즈니스(BoF)의 연감, '2019 클래스'에 '모델 및 뮤즈'인 지민의 패션은 항상 주목받고 있다며 "지민이 입는 모든 옷들이 분석, 평가되고 있다는 것을 충분히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 따라서, 지민은 현명하게 패션을 활용해 오직 올바른 길을 알린다."고 전했다.

지민은 지난해 7월 세계적인 미국 남성잡지 GQ 선정 '금주의 베스트 드레서 10인'에 아시안으로 유일하게 선정되어 패션계 아이콘으로써 자리잡았을 뿐 아니라 '굿보이' 문구에 걸맞는 실천하는 기부 등으로 선한 영향력을 주는 대표 스타이다.

부산 출신인 지민은 부산교육청과 모교인 부산예고 등에 이어 최근 전남교육청에 장학금 1억원을 기부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지역을 구분하지 않는 의미 깊은 '굿보이' 철학을 몸소 실천해 화제가 되었으며, 이후 팬들도 기부행렬을 이어가 선한 영향력의 완벽한 예를 구현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은 오늘 개최한 '2020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MTV VMA)'에서 4관왕의 영예를 차지했으며, 싱글 'Dynamite(다이너마이트)'의 첫 무대를 공개하면서 전 세계를 열광시켰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