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 中 팬덤, JTBC '인더숲' 시리즈 통채로 TV광고 '아이돌 최초'

사진. 웨이보 바이두 뷔바 공식계정 / 방탄소년단 뷔 사진. 웨이보 바이두 뷔바 공식계정 / 방탄소년단 뷔

방탄소년단 뷔의 중국 팬클럽이 이번 달 새 싱글 '다이너마이트(Dynamite)'를 발표하는 방탄소년단의 컴백을 축하하며 매머드급 컴백 서포트를 공개했다.

지난 3일 뷔의 중국 최대 팬클럽 바이두 뷔바는 새 리얼리티 '인더숲 BTS편(In the SOOP BTS ver.)'의 에피소드 전체 회차에 뷔의 개인 TV광고를 송출한다고 밝혔다.

'인더숲 BTS편'은 무대를 벗어나 각자 취미 생활을 하며 평범한 시간을 보내는 방탄소년단의 일상과 휴식을 즐기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19일부터 JTBC를 통해 방영되는 '인더숲'은 8주간 총 8회의 에피소드로 구성되는데 뷔의 광고영상은 에피소드 8편 전체에 송출되며 프로그램 시작 직전 황금 광고 시간대를 포함 회당 2회, 총 16회 방영 예정이다. 이는 뷔가 아이돌 최초로 TV 프로그램 시리즈 전체에 개인광고가 송출되는 역대급 선물을 받게 됐다.

앞서, 뷔의 중국 팬클럽은 10분만에 3억의 생일모금을 모을 정도의 막강한 팬덤 경제력을 자랑하며 중국청소년발전기금(CYDF)의 '희망공정사업'을 통한 '태형희망초등학교', 세계 최초 항공기내 연예인 영상광고, 연예인 최초 청계천 '서울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공식후원 등 기업 규모의 초대형 서포트들을 진행해 왔다.

​한편, 뷔는 올해 JTBC TV에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OST 'Sweet Night'으로 참여한 인연이 있으며, 이 곡으로 114개국 아이튠즈 톱송 차트 정상에 올라 세계 신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