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지민 유튜브 플레이리스트 공개에 '조니 스팀슨' 보인 반응은?

사진. 조니 스팀슨 트위터 사진. 조니 스팀슨 트위터

방탄소년단 지민의 유튜브 플레이리스트 공개에 'Gimme Gimme'의 유명 팝가수 '조니 스팀슨(Johnny Stimson)'이 응답했다.

지난 13일 방탄소년단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멤버들의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했다. 특히 멤버 가운데 지민의 '유튜브 플레이리스트'가 주목을 받고 있다.

공개된 멤버 지민의 '유튜브 플레이리스트'에는 총 10곡이 담겨있으며, 특히 중독성 있는 광고 음악으로 유명한 '조니 스팀슨(Johnny Stimson)'의 'Gimme Gimme'가 포함돼 있다.

이에 '조니 스팀슨'은 14일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진짜 멋지다! 지민이 내 노래를 좋아하는 걸 보다니 정말 고마워요. 나는 BTS의 팬이 되었고 이것은 나에게 큰 의미가 있습니다."고 전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앞서, '조니 스팀슨'의 팬이자 방탄소년단의 팬인 한 누리꾼이 지민의 유튜브 플레이리스트 중 '조니 스팀슨' 의 'Gimme Gimme'가 포함되어 있는 것을 본 후 개인 트위터 계정에 이 같은 내용을 게시했다. 이에 '조니 스팀슨'은 소식을 공유해 준 팬에게 기쁜 마음을 담아 감사의 댓글을 남겼으며, 팬들은 지민과 '조니 스팀슨'을 응원하며 둘의 협업을 기원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지민의 유튜브 플레이리스트에는 소울 풀한 걸 크러쉬 팝가수 '할시(Halsey)'의 'Colors', 'You should be sad'와 위안과 희망의 노래로 손꼽히는 '콜드플레이(Coldplay)'의 'Fix You', 몽환적인 감성 천재 '라나 델 레이(Lana Del Rey)'의 'Love', 반복된 가사로 중독성 있는 광고 음악으로도 유명한 '조니 스팀슨(Johnny Stimson)'의 'Gimme Gimme', 드림팝 장르 독특한 이름으로도 유명한 밴드 'Cigarettes After sex'의 'Sweet', 두 팝스타의 컬래버레이션으로도 주목받았지만 '코로나 19'로 고생하는 의료진을 위한 '아리아나 그란데(Ariznz Grande)&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의 'Stuck with u' 등 다채로운 음악 10곡이 선정됐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