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낯도 아름다워!' 방탄소년단 지민, '완전체 꿀 FM' 영상 속 순수한 매력

사진. 방탄 티비(BANGTAN TV) 화면 캡처 사진. 방탄 티비(BANGTAN TV) 화면 캡처

지난달 13일 방탄소년단 데뷔 7주년을 맞아 진행된 슙디의 '꿀 FM 06.13' 하이라이트 클립 영상이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인 방탄 티비(BANGTAN TV)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지민은 흰색 반팔 티셔츠와 검은색 슬랙스를 차림으로 잡티 하나 없는 뽀얀 피부를 뽐냈다. 또한 꿀 FM에프엠이 진행되는 동안 지민은 시종일관 유쾌하게 분위기를 이끌냈다.

특히 본 방송 때 화제가 되었던 '너의 목소리로 읽어줘' 코너에서 '오즈의 마법사' '도로시' 역을 맡은 지민의 모습을 영상으로 볼 수 있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지민은 중간 광고 BGM을 재치 있게 표현하며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영상 말미에는 '이렇게 7주년 축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고 여러분들 덕분에 이런 시간까지 올 수 있었다는 거 잊지 마시고 여러분들이 저희에게 위로가 됐다는 말 한마디가 저희에게 더 큰 힘이 되었고 앞으로도 저희가 더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라며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하는 모습도 전했다.

한편 '방탄밤' 슙디의 꿀 FM 06.13 하이라이트 클립 영상을 본 팬들은 '도로시 연기를 하는 지민 오빠를 영상으로 직접 보다니 연기도 잘하는 지민 오빠', '피부가 빛이 납니다 빛이 나요~', '존재만으로도 큰 힘이 되는 지민 다시 한번 7주년 축하해요.'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