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매체 코리아부, BTS 지민 매력 분석…'화이트 셔츠의 아이콘'

사진. 방탄소년단 지민 / 북미 매체 코리아부 사진. 방탄소년단 지민 / 북미 매체 코리아부

방탄소년단 지민이 '화이트 셔츠의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최근 북미 매체 코리아부는 방탄소년단 지민이 화이트 셔츠를 입었을 때의 귀여움과 치명적인 매력에 대해 분석했다.

해당 매체는 방탄소년단 지민이 평범한 화이트 셔츠를 멋지게 소화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대표적인 모습의 사진을 소개했다.

또한 화려한 의상을 비롯해 화이트 컬러의 셔츠를 입고 등장했을 때, 더욱 최고의 비주얼을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지민이 화이트 셔츠를 입으면 천진난만하게 순수한 모습이면서 동시에 섹시해 보이는 모습을 보여주는 여러 모습의 사진을 소개하며 이를 증명했다.

매체는 "지민이 화이트 셔츠를 입고 머리를 뒤로 쓸어 넘길 때마다 천사가 노래하는 것 같다"며 "검은 머리에 선글라스를 끼고 화이트 셔츠를 입은 지민은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으며. 화이트 셔츠에 선글라스는 언제나 치명적 섹시함을 일으킨다"고 전했다.

특히 "화이트 셔츠를 입고 파워풀한 춤 동작과 턱선이 튀어나온 모습 허벅지까지 더하면 그건 100% 예술이다"고 극찬을 했다.

매체는 "찢어진 청바지와 심플한 화이트 셔츠는 다정한 남자 친구 룩을 선보인다"며 "화이트 컬러의 셔츠를 입고 웃는 지민의 모습은 너무나 아름답고, 심플한 화이트 셔츠에 모자를 거꾸로 쓰고 선글라스를 낀 순수하고 맑은 멋진 소년의 모습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