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로듀스101' 센터 주인공은? '치열한 경쟁'

방탄소년단 뷔 방탄소년단 뷔

'뷔로듀스 101'에서 '보조개 뷔'가 1위를 차지했다.

가상 서바이벌 프로그램 '뷔로듀스101'은 101명의 뷔를 팬들의 투표에 의해서 11명의 뷔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지난 5월 16일부터 6월 13일까지 뷔의 팬사이트 주체로 진행됐다.

팬덤 최초로 시작된 뷔로듀스는 시즌을 거듭할수록 많은 화제와 치열한 경쟁 속에 치러졌고 시즌 4에서는 누가 1위를 차지할지 알수 없을 만큼 열띤 경쟁의 연속이었다.

지난 13일 뷔로듀스 최종순위가 발표되었고 강력한 우승후보로 점쳐진 'ON'과 '보조개'는 마지막까지 1,2위를 다투다 극적으로 '보조개 뷔'가 1위에 올라 그룹의 센터자리를 차지했다.

 

사진. 뷔로듀스 101 사진. 뷔로듀스 101

1위를 차지한 '보조개 뷔'는 지난 2019년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에서 진행된 방탄소년단의 팬미팅 때 처음 공개한 보컬라인의 보조개 무대로 당시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해외매체 올케이팝은 '뷔로듀스101'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된것을 알리며 '팬들은 어떤 뷔를 선택하냐는 정말 어려운 결정이었다. 뷔는 많은 재능 외에도 귀엽고 사랑스럽고 섹시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11명의 뷔가 한 그룹에서 데뷔한다면 업계에서 가장 강력한 그룹이 될것이다' 라고 마무리했다.

이번 시즌 최대 화제어는 단연 '우노한 알감자'였다. 중간투표 결과에서 2위를 차지해 SNS를 뜨겁게 달구었던 알감자는 팬들의 적극적인 홍보에 힘입어 높은 순위로 데뷔조에 안착할 수 있었다.

매년 최고의 화제속에 치뤄지는 뷔의 활동모습을 추억하고 아낌없는 사랑을 보여주는 '뷔로듀스101'은 행복했던 이벤트를 마무리 지으며 팬들은 다음 시즌을 기약하고 있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