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캠페인 영상 속 '천상의 비주얼'

사진. 현대월드와이드 유튜브영상 사진. 현대월드와이드 유튜브영상

지난 4일 현대월드와이드(HyundaiWorldwide)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현대자동차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캠페인을 알리는 영상 '#HyundaixBTS PositiveEnergyChallenge' 풀버전을 공개했다.

'Hyundai와 BTS는 "수소가 우리의 세계를 더 낫게 해 줄 긍정적인 에너지라고 믿어요, 그리고 이 메시지를 여러분들과 나눌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이 움직임은 여러분의 참여를 요구합니다. 지구는 지금 전보다 더 우리를 필요로 합니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해 BTS와 함께 여러분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보여주세요" 라며 틱톡(TikTok) 챌린지를 소개했다. 영상 속 지민은 '흰색 슈트'를 입고 살짝 걸터앉아 있는 모습은 마치 '순백의 왕자님'그 자체였다.

물방울이 떨어지면서 시작되는 영상 초반 흰색 슈트를 입고 특유의 중저음의 목소리로 'A small drop of water'라고 말하며 등장하는 지민의 모습은 시각뿐 아니라 청각 또한 만족시키기에 충분했다.

'La la la la la PositiveEnergy / La la la la la Because of you'라는 캠페인 영상 노래에 맞춰 자연스레 춤을 추는 지민의 모습에서 여유로움이 느껴진다.

공개된 영상을 본 팬들은 '자연스럽게 추는 춤에도 지민의 춤 선 대박인데요', '지민 오빠 영어 발음 너무 좋아요', '지민의 목소리 너무 좋은데 라디오 해주세요', '목소리까지 완벽한 지민' 이라며 행복해했다.

현대라이프스타일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6월 5일부터 6월 13일까지 틱톡(TikTok)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알리며 '매립 시 유해 화합물이 누출되지 않는 지속 가능한 섬유소재인 'Tyvek(타이벡)' 소재로 만든 특수 백' 을 상품으로 제공한다고 밝히며 'PositiveEnergy' 챌린지에 팬들의 참여를 유도했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