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지민 'Filter', '美포브스 선정 매체' 플레이리스트 포함

사진. The Everygirl 공식 트위터, 인스타그램 사진. The Everygirl 공식 트위터, 인스타그램

라이프 스타일 매체 'The Everygirl'이 코로나19로 인한 재택근무 플레이 리스트 TOP10을 제안했다.

해당 매체는 세계적 인기 가수인 트로이 시반의 'BLUE', 빌리 조엘의 'VIENNA' 등과 함께 방탄소년단 지민의 'Filter'를 유일한 한국어 노래로 선정해 미국 내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The Everygirl'는 전 세계 여성들을 위한 금융, 패션, 여행 등 전반적인 사회활동에 대한 팁을 제공하는 매체로, 美포브스 (Forbes)가 선정하는 '밀레니얼 여성을 위한 100대 웹사이트'에 3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 특히 100만 팔로우를 자랑하며 막강한 영향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플레이 리스트 'TOP10'에 선정된 지민의 'Filter'는 전 세계를 강타한 라틴 팝 계열의 음악으로 지민의 치명적인 음색, 섹시한 가사와 더불어 어깨를 들썩이게 만드는 라틴리듬이 포인트이다. 이는 '코로나 블루' 극복을 위한 최상의 곡 선택이라는 반응이 줄을 이었다.

지민의 솔로곡 'Filter'는 최근 미국 MTV에서 전 세계 가장 큰 유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중 하나인 애플뮤직의 "MUSIC YOU BLANK TO" 재생 목록에 포함되며 큰 이슈가 되기도 했다.

MTV는 "(코로나19 사태로 집에 머무는 동안) 멀어도 마음만은 함께 댄스파티를 해보실래요? 여러분들이 즐길 재생 목록을 만들어봤습니다."라며 'The Everygirl'과 마찬가지로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안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진 리스너를 위한 플레이 리스트를 소개한 바 있다.

지민의 'Filter'는 발매 직후부터 강력한 음원 파워로 빌보드 미국 싱글차트, 빌보드 캐나다 싱글차트, 영국 오피셜 차트까지 진입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하며 꾸준히 화제가 됐으며, 지난 19일 방탄소년단 노래 중 가장 높은 순위로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부문 4위에 랭크되는 등 강력한 저력을 이어나가고 있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