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훈훈한 남친美 발산 '목소리까지 달콤'

사진. KB국민은행 유튜브 영상 화면 사진. KB국민은행 유튜브 영상 화면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이 훈훈한 남친미를 발산했다.

지난 14일 KB 국민은행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KB Liiv M × BTS - Liiv M O.X 퀴즈 by KB국민은행' 이란 제목으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리브 모바일에 대한 'O.X 퀴즈' 를 맞추는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조곤조곤한 말투로 퀴즈를 푸는 지민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지민의 금발 웨이브 헤어 스타일과 뽀얀 피부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지민은 O.X 첫 번째 문제 'Liiv M에서는 금융 실적에 따라 통신 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에 대해 "아 어렵네 이런 문제가 나올줄이야"라고 답하면서 손으로 귀엽게 'O'표시를 했다.

또한 'Liiv M LTE 1~11GB 요금제는 친구 결합 할인이 된다?'에 대해서는 나긋한 목소리로 "해주실 거예요?'라고 말한 뒤 지민은 "우린 친구잖아요", "저기, 윤기형이랑 석진이 형이랑 같이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대답하는 귀여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에 팬들은 '우리가 그리는 완벽한 남자 친구의 모습 그 자체예요, 너무 설레요.', '지민의 목소리가 너무 좋아요. ASMR을 듣는것 같아요.', '지민은 목소리까지 달콤하군요. 꼭 라디오 DJ를 해줬으면 좋겠어요'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공식 SNS를 통해 '온라인을 통해 실시간으로 교감하는 라이브 공연 '방방콘 더 라이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과 팬 아미(ARMY)가 온라인을 통해 실시간으로 교감하는 '온 택트(On-contact) 공연'으로, 오는 6월 14일 오후 6시부터 약 90분간 펼쳐진다.

사진. KB국민은행 유튜브 영상 화면 사진. KB국민은행 유튜브 영상 화면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