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팬들 '코로나 19' 기부 릴레이 동참…'선한 영향력'

사진. 방탄소년단 뷔 사진. 방탄소년단 뷔

방탄소년단 뷔의 팬들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피해를 막기 위해 기부 릴레이에 나서 훈훈한 감동을 주고있다.

26일 뷔의 팬사이트인 리얼뷔는 "태형이의 이름으로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2020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적은 금액이지만 기부를 하였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일어난 바이러스에 대한민국 국민들도 힘내서 이겨내길 바랍니다."라고 전하며 뷔의 본명인 김태형으로 기부한 내역을 SNS에 공개했다.

또다른 팬사이트인 엑시트뷔 역시 "태형이의 이름으로 적은 금액이지만 기부를 하였습니다.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었습니다"라며 기쁜 소식을 알렸다.

꾸준히 기부를 실천해온 뷔의 한국 팬베이스 '뷔인사이드' 또한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긴급구호 캠페인에 기부했습니다. 어려움을 모든 분들에게 사랑이 전달되길 바랍니다"라며 기부 증서를 올렸고, '팀퍼플뷔' 역시 "#김태형으로 전국재해구호협회에 2020 코로나 바이러스 대응에 작은 힘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부를 했습니다"라며 기부 소감을 전했다.

사진. SNS 사진. SNS

개인 팬계정들도 기부 릴레이를 이어갔다. 방탄소년단 뷔의 팬계정들 역시 수많은 팬들이 뷔의 이름으로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부했다는 소식을 전해 눈길을 모았다.

앞서 방탄소년단 뷔의 팬들은 지난 12월 뷔의 생일에도 기부 행렬을 이어왔고, 호주 산불 사태 당시 호주 적십자를 통해 기부하는 등 꾸준한 나눔과 선행으로 '선한 영향력'의 좋은 예를 보여준 바 있다.

한편, 전달된 성금은 코로나19 예방에 필요한 방역 물품과 의료 지원 등 코로나 바이러스로 고통 받고 있는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제21대 국회의원선거
D-9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