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사로잡은 BTS 지민 솔로곡 '세렌디피티' 뮤비 1억 3천만뷰 돌파

사진. 방탄소년단 지민의 뮤비 'Serendipity'(세렌디피티) 사진. 방탄소년단 지민의 뮤비 'Serendipity'(세렌디피티)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의 뮤비 'Serendipity'(세렌디피티)가 1억 3천만 뷰를 넘어섰다.

13일 빅히트 레이블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BTS (방탄소년단) LOVE YOURSELF 承 Her 'Serendipity' Comeback Trailer" 영상이 1억 3천만뷰를 돌파했다.

'Serendipity' 뮤직비디오는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의 솔로곡으로 'LOVE YOURSELF 結 'Answer''에 수록된 수록곡이다.

이 곡은 무성적이면서 신비로운 지민의 보컬과 '푸른곰팡이', '삼색 고양이' 등 주제를 표현하는 개성 있는 가사가 만나 '완전한 우연으로부터 중대한 발명 혹은 발견이 이루어지는 경우'를 뜻하는 곡명 'Serendipity'를 드라마틱하게 표현했다.

특히 공연에서는 예술적인 춤선, 고난도 안무에 이어 감성적 무대 표현력까지 올라운드 재능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아 온 곡이다.

공연을 본 미국의 알앤비 스타 '보이즈 투맨'과 '칼리드'의 공개적인 사랑을 받아 커버송 영상과 응원 영상이 SNS에 공개돼 화제에 올랐고, 배우 정해인의 애정곡으로 꼽히는 등 지민의 솔로곡이 전 세계로 알려졌다.

더불어 지민의 솔로 무대는 우아미를 형상화하는 표현력과 섬세함이 요구되는 고난도 안무로 짜여, 유명한 아티스트들의 커버 도전 영상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정규 앨범 'MAP OF THE SOUL : 7'은 오는 2월 21일 발매된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제21대 국회의원선거
D-11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