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맛집]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대왕 짬짜면&고구마순감자탕&소떡갈비 맛집 소개

출처: KBS 2TV '2TV 생생정보'
출처: KBS 2TV '2TV 생생정보'

21일 저녁 방송될 KBS 2TV '2TV 생생정보'에선 대왕 짬짜면과 고구마 순 감자탕, 소떡갈비를 소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SNS 상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식당 두 곳을 소개한다. 이는 바로 강남구 역삼동에 있는 '마존'과 광주광역시 일곡동에 있는 '자연고구마순감자탕'이다. '마존'은 '대왕 짬짜면'으로 유명한 맛집이다. '대왕 짬짜면'은 가로 길이가 무려 56cm인 그릇에 각각 7인분의 짬뽕과 자장면이 담긴 음식이다. 특히 이곳은 '대왕 짬짜면'을 다 먹을 경우 1년간 음식을 무료로 제공한다는 파격적인 행사로 손님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마존'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로13길 19'이다.

'자연고구마순감자탕' 고구마 순을 가득 넣어 끓인 감자탕으로 유명하다. 감자탕에는 고구마 순 뿐만 아니라 묵은지와 당면, 감자, 수제비도 있어 더욱 푸짐한 한 끼를 제공한다. '자연고구마순감자탕'의 주소는 '광주광역시 북구 송해로 64'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선 의정부시에 있는 식당 '솔가원'의 연 매출 50억 달성 비결도 공개된다. '솔가원'의 대표 메뉴인 소떡갈비는 부드럽고 담백한 식감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큰 인기를 얻었다. '솔가원'의 주소는 '경기도 의정부시 호국로 1769-5'이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