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붐파워 출연한 안소미 누구? KBS 24기 공채 코미디언

사진. 안소미 인스타그램 사진. 안소미 인스타그램

'붐붐파워' 붐이 개그맨 안소미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한 가운데, 안소미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안소미는 지난 2009년 KBS 24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합격해 연예계에 데뷔했다. 그는 KBS2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의 다양한 코너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특히 '개그콘서트'의 '엔젤스' 코너에서 코믹한 연기를 뽐내며 스타덤에 올랐다. 당시 안소미는 동료 코미디언인 김예슬 홍예슬과 호흡을 맞췄다.

안소미는 지난 2018년 4월 동갑내기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그해 12월에는 딸 로아 양을 출산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기도 했다.

안소미는 최근 TV조선 '미스트롯'에 출연해 숨겨둔 가창력을 뽐내 트로트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한편 앞서 18일 SBS 파워FM '붐붐파워'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붐붐파워 뜨거운 붐쇼 현장 사진 기저귀가방에서 탬버린 꺼내 흔드는 열정 육아스트레스 탈탈 털어버린 안소미 #간드러지는목소리 #트로트여신 #머리풀고달렸어요 #구두신고방방 #이제붐파가족"이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안소미는 이날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붐붐파워'에 출연해 남다른 입담을 뽐냈다. 특히 그는 출산 이후 육아맘의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SBS 파워FM '붐붐파워'는 매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방송한다.

관련기사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