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조개찜·해물칼국수&닭발·닭모래집&대창 파히타 맛집 소개

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16일 저녁 방송될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 조개찜·해물칼국수와 닭발·닭모래집, 대창파히타를 소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첫 번째로 소개될 맛집은 무의도에 있는 '실미회식당'이다. '실미회식당'은 조개찜과 해물칼국수가 대표 메뉴인 맛집이다. 이곳은 싱싱한 해물을 맛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음식을 주문할 경우 산낙지와 전복, 멍게, 부침개 등 푸짐한 밑반찬이 제공된다. 특히 이곳은 생선회를 주문하면 조개탕을 함께 제공해, 손님들에게 든든한 만족감을 주고 있다. '실미회식당'의 주소는 '인천광역시 중구 큰무리로 102-19'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선 최근 인기 맛집으로 떠오르는 닭 요리 전문점 3곳을 소개한다. 바로 마포구 동교동의 '청년닭발1987', 구로구 신도림동의 '철판의 정석', 용산구 이태원동의 '바른닭발'이다. '청년닭발1987'은 1980년대 레트로 감성의 인테리어 및 식당 분위기로 이른바 '홍대 핫플레이스'라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이곳의 닭발은 Olive '수요미식회'에서도 소개돼 주목을 받았다. '청년닭발1987'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 218-1'이다.

'철판의 정석'은 철판에 볶은 닭모래집 맛집으로 유명하다. 이곳의 닭모래집은 오징어와 함께 매콤하게 볶아 쫄깃하고 중독성 강한 맛을 자아낸다. 닭모래집과 함께 제공되는 '미니 해물탕' 또한 고소한 식감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철판의 정석'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661'이다.

닭 요리 맛집의 마지막 식당인 '바른닭발'은, 매운 닭발볶음 위에 구운 통닭을 얹은 '통닭발'로 유명하다. 매콤하게 볶은 닭발에 함께 제공된 치즈를 얹어 먹는 것이 일품이다. '바른닭발'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19길 3'이다.

끝으로 소개될 맛집은 강남역 근처에 위치한 '낙원타코'이다. '낙원타코'의 대표 메뉴인 '꽃대창 파히타'는 새우, 목살을 비롯해 대창을 타코와 함께 싸서 먹는 요리이다. '낙원타코'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3길 9 타임빌딩 2층'이다.

이처럼 푸짐하고 이색적인 맛집을 담은 SBS '생방송 투데이'는 금일 오후 6시 55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