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꽃 필 무렵' 흥식이, 배우 이규성은 누구? 나이는?

사진=배우 이규성 인스타그램 사진=배우 이규성 인스타그램

KBS2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까불이의 정체에 대해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흥식이가 유력 용의자로 떠오르면서 흥식이 역할을 맡고 있는 배우 이규성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있다.

1992년생으로 올해 28살인 배우 이규성은 2016년 웹드라마 '웰컴 투 피키'로 데뷔, 2017년 '썸-명서' 등에 출연했다. 2018년 JTBC 드라마 '스케치'에서 안경태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았다.

대표작으로는 2018년 개봉한 영화 '스윙키즈'가 있다. 이 영화에 단역으로 캐스팅 되었다가 만철 역까지 따낸 노력파 신인 배우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이규성은 현재 방영 중인 KBS2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싱크대 수리공 박흥식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신경을 자극하고 있다.

10일 방영 된 '동백꽃 필 무렵'에서 전날 달았던 CCTV에 색칠이 돼 있고, 범인이 CCTV의 위치까지 정확히 알고 있다는 사실이 공개됐다.

이에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CCTV를 달았던 흥식이나 흥식이 아버지가 까불이일 것이라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이규성이 출연 중인 '동백꽃 필 무렵'은 매주 수, 목 오후 10시 KBS2TV에서 방영된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매일신문은 모든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아래의 경우에는 고지없이 삭제하겠습니다.
·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 개인정보 ·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 도배성 댓글 ·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