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몇부작? 3~4회 오민석 행보는?

제이와이드컴퍼니 사진 제공 제이와이드컴퍼니 사진 제공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오민석이 매력적인 모습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주말드라마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재벌 3세이자 한 회사의 대표인 도진우 역을 맡은 배우 오민석이 다정함과 시크함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연기로 화제를 모았다.

지난 28일 첫 방송에서 도진우는 운동 중이던 김설아(조윤희)를 우연히 마주친 후 TV를 통해 그녀가 아나운서임을 확인하고 "웃는 게 이쁘네"라며 호감을 표시했다. 하지만, 엄마 화영이 설아를 마음에 들어 하지 않는 내색을 지속적으로 드러내면서 두 사람의 앞날이 순조롭지만은 않을 것으로 예견됐다.

이어진 3~4회 방송에서는 화영을 만나러 간 샵에서 드레스를 입은 설아를 또 다시 발견하곤 협찬에 실패한 그녀를 위해 몰래 결제를 해주는 등 시크한 모습을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저녁이 있는 삶을 표방하며 직원의 복지를 챙길 줄 아는 친절한 대표이자 엄마에게도 애교 있는 면모를 보이며 다정한 모습까지 장착, 도진우의 매력을 완벽히 드러냈다.

오민석은 다정하면서도 시크한 금수저 대표 도진우 캐릭터를 자신만의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냈음은 물론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발산하면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며 앞으로 그가 그려 나갈 예측 불가 로맨스 전개에 대한 궁금증도 증폭되고 있다.

한편, 총 100부작으로 구성된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