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클럽 ' 끝까지 화제성 1위, #이진 남편 #성유리 남편 줄곧 검색어 등장

출처: JTBC '캠핑클럽' 출처: JTBC '캠핑클럽'

8일 방송되는 JTBC '캠핑클럽'에서는 핑클이 직접 전화를 걸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캠핑클럽'은 지난 6회 방송 이후 핑클과 팬들이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하기로 했다. 이후 시청자 모집 공지를 하며 큰 기대감과 궁금증을 모았다. 짧은 모집 기간이었지만 약 만 건의 신청 사연이 도착해 제작진과 핑클을 놀라게 했다.

사연 속에는 핑클 팬클럽에서 만나 결혼한 부부부터 21년간 응원한 오래된 팬 등 다양한 사람들이 핑클을 그리워하고 있었고, 네 사람은 큰 사랑에 감사해하며 진지하게 사연을 살펴보기 시작했다.

이어 멤버들은 자신들과 특별한 시간을 함께할 신청자들에게 직접 연락을 시도했고, 축하 멘트를 건네며 연신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원조 비글돌이란 별명답게 장난기가 발동한 네 사람은 다짜고짜 핑클 노래 이어 부르기 등의 돌발 핑클 퀴즈를 내며 신청자들을 당황하게 만들었고, 팬들 역시 센스 있는 답변으로 유쾌한 시간을 만들었다.

또 네 사람은 너무나 만나고 싶었던 팬과의 전화 연결에 성공하자 크게 환호하기도 했다.

한편 '캠핑클럽'은 지난 7월 첫 방송한 후 일요일 대표 예능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며, 막바지를 향햐 달려가고 있다. 이에 핑클의 멤버인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의 나이 및 남편 또한 재조명되며, 핑클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하기도 했다. 이효리는 1979년 생(41세), 옥주현과 이진은 1980년 생(40세), 성유리는 1981년 생(39세)이다.

핑클의 멤버 중 가장 먼저 결혼한 사람은 이효리이다. 이효리는 2013년 롤러코스터의 멤버인 이상순과 결혼해 제주도에서 신접살림을 차렸다. 이후 2016년, 이진이 6살 연상의 금융업 종사자와 결혼해 핑클의 두 번째 유부녀가 됐다. 성유리는 2017년, 동갑내기인 골프선수 안성현과 결혼했다. 끝으로 옥주현은 현재 미혼인 것으로 전해진다.

핑클과 팬들의 만남은 8일 밤 9시, JTBC '캠핑클럽'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매일신문은 모든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고지없이 삭제하겠습니다.
·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 개인정보 ·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 도배성 댓글 ·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