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정원' 연제형 대본삼매경 포착…연기 열정 가득

사진=다인엔터테인먼트, 김종학프로덕션 사진=다인엔터테인먼트, 김종학프로덕션

'황금정원' 연제형의 뜨거운 연기 열정이 가득 담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연제형은 MBC 주말드라마 '황금정원'에서 강력계 형사 필승(이상우 분)이 사랑하는 친동생 같은 후배 기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연제형은 티격태격 다투다 어느덧 정이 들어버린 미주(정시아 분)와 본격적인 사랑을 시작하게 된 기영을 통해 훈훈한 연하남의 매력을 발산하며 안방극장의 여심을 저격하고 있다.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하면서 비밀 연애를 시작한 기영과 미주의 꽁냥꽁냥한 로맨스가 무르익은 가운데, 훈훈한 연하남의 매력으로 안방극장 여심 저격 중인 연제형의 대본삼매경 현장이 포착됐다.

사진 속 연제형은 쉬는 시간이 주어질 때마다 장소를 불문하고 진지한 눈빛으로 대본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캐릭터에 대해 꼼꼼하게 분석하는 것은 기본, 대사와 동작, 눈빛 등을 세심하게 확인하는 연제형의 꼼꼼함은 드라마와 캐릭터에 향한 애정을 엿볼 수 있다.

한편 MBC '황금정원'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매일신문은 모든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고지없이 삭제하겠습니다.
·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 개인정보 ·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 도배성 댓글 ·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