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록기 나이, 데뷔 시기, 결혼 언제? TV는 사랑을 싣고 '김철민' 씨 찾는다

연예인 홍록기가 12일 KBS1 'TV는 사랑을 싣고'에 등장한다. 왼쪽은 올해 태어난 첫째 아들 홍루안 군. KBS1 vod 연예인 홍록기가 12일 KBS1 'TV는 사랑을 싣고'에 등장한다. 왼쪽은 올해 태어난 첫째 아들 홍루안 군. KBS1 vod

연예인 홍록기가 12일 KBS1 'TV는 사랑을 싣고'에 등장한다.

집안 사정으로 가족이 부산에서 여관살이를 하던 초등학교 시절, 형처럼 자신을 지켜준 반장 '김철민' 씨를 찾는다. 당시 부산 동광초등학교로 전학 온 홍록기를 위해 도시락을 넉넉히 싸와 함께 먹는 등 먼저 손을 내밀어 준 걸 홍록기는 잊을 수 없다고.

부산에서 보낸 7년의 기억에서 김철민 씨를 빼놓을 수 없다는데.

한편, 이날 방송에 따라 홍록기의 프로필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도 높아질 전망이다.

홍록기 나이는 51세이다. 1969년생.

경기도 수원에서 태어났지만, 앞서 소개한 내용대로 부산에서 초등학교와 중학교를 다녔다. 부산 동광초 및 덕원중학교 출신.

이어 수원 유신고등학교와 서울예술대학을 졸업했다. 서울예대 동기는 박희순, 김원해, 송채환 등.

홍록기는 1993년 SBS 공채 2기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1994년부터 '틴틴파이브'를 결성, 대중에 자신을 널리 알렸다. 틴틴파이브 멤버는 홍록기, 김경식, 이동우, 표인봉, 이웅호 등 5인.

홍록기는 2012년 11월 김아린 씨와 결혼했다. 김아린 씨 나이는 40세. 1980년생.

올해 3월 첫째 아들 홍루안 군이 태어났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