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트리스 데뷔하자마자 실검 등극…'장문복과 누가?' 멤버 면면 보니

장문복 등이 속한 보이그룹 '리미트리스(LIMITLESS)'가 9일 데뷔 쇼케이스와 동시에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했다. 리미트리스 브이앱 캡처 장문복 등이 속한 보이그룹 '리미트리스(LIMITLESS)'가 9일 데뷔 쇼케이스와 동시에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했다. 리미트리스 브이앱 캡처

장문복 등이 속한 보이그룹 '리미트리스(LIMITLESS)'가 9일 데뷔 쇼케이스와 동시에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했다.

리미트리스는 장문복, 에이엠, 윤희석, 레이찬으로 구성된 오앤오엔터테인먼트 소속 4인조 보이그룹이다. '한계가 없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이라는 뜻을 지닌 리미트리스로 그룹명이 지어졌다.

장문복은 Mnet '슈퍼스타K2'와 '프로듀스 101 시즌2'에 등장해 얼굴을 알렸다. 에이엠(성현우)과 윤희석은 '프로듀스 101 시즌2', 레이찬(Raychan·본명 이휘찬)은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한 바 있다.

에이엠(성현우)와 장문복은 프로듀스 101 시즌 2 출연 당시 절친한 모습을 보여줘 화제가 되기도 했다. 당시 장문복은 먼저 탈락한 성현우를 안고 오열하기도 했다.

한편, 리미트리스는 이날 오후 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예스24 무브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데뷔곡 '몽환극' 첫 무대를 공개했다.

관련기사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