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작업실 남은 2회분 남태현 분량 편집되나?…뮤지컬 '메피스토'는 하차했는데

가수 장재인이 남태현의 양다리 의혹을 제기하며 논란이 된 가운데 두 사람이 출연 중인tvN 작업실에서 남태현이 편집될 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작업실 홈페이지 가수 장재인이 남태현의 양다리 의혹을 제기하며 논란이 된 가운데 두 사람이 출연 중인tvN 작업실에서 남태현이 편집될 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작업실 홈페이지

가수 장재인이 남태현의 양다리 의혹을 제기하며 논란이 된 가운데 두 사람이 출연 중인tvN 작업실에서 남태현이 편집될 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tvN 작업실 제작진은 최근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현재 상황을 감안해 시청자분들이 불현하지 않도록 두 분(장재인, 남태현)의 내용을 축소 편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tvN 작업실은 12일 방송분까지 총 2회분이 남아있는 상황이다. 12일 방송분에서는 남태현이 장재인과의 데이트를 선택한 가운데 작업실 뮤지션들이 함께 공연하기로 약속하는 내용이 담길 예정이다.

지난 10일 남태현은 출연 중이던 뮤지컬 '메피스토'에서 하차했다. 메피스토 제작사 메이커스프로덕션은 "남태현 배우는 제작사와 소속사 간의 협의 끝에 부득이하게 하차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공지했다.

앞서 장재인은 본인의 SNS를 통해 연인이었던 남태현의 양다리 정황이 담긴 사진과 글을 올려 논란이 됐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